심플아이

공지사항

더보기
오피스 365

Office365 안내문

우리 대학은 대학 구성원을 대상으로 Microsoft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인 Office 365( 메일 서비스 및 온라인 문서 편집 , 메신저 , 사이트 등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협력학습 환경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제공서비스

  • 설치형Office윈도우나 맥에 상관없이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3대에 최신 Office를 설치하여 사용 가능
  • Exchange 온라인50GB의 메일 사서함 제공. 스마트폰.태블릿에서 메일, 일정, 주소록 관리 가능
  • SharePoint팀사이트를 만들어 문서를 공유하고 연구 등 협업
  • OneDrive파일 저장 및 공유 .학교 수업이나 팀 문서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1TB의 개인용 스토리지
  • Lync 온라인메신저,파워포인트나 데스크톱을 공유하는 화상회의 및 온라인 교육에 활용

▶ 오피스365 이용안내

  • 오피스365사용은 https://www.office.com/ 접속 후 office365 가입 및 회원가입 절차 진행
  • 오피스365 계정정보 -> 교직원 사번 or 학생 학번@sk.saekyung.ac.kr
  • 오피스365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오피스365 로그인 포털에서 패스워드 변경이 가능하며, 필요할 경우 학술정보센터(033-371-3072)로 연락하여 비밀번호 초기화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안내

-> 로그인 즉시 비밀 번호 변경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Office365  사용대상

  • 학생 : 재학생(순수 재학생, 졸업유예 및 연구재학 포함)

          -> 자퇴/휴학/제적/수료/연휴 및 연제/졸업생 등 제외

          -> 신/편입생은 입학년도의 학기 개강 후 사용권한 부여 

       ● 교원 : 재직중인 전임교원 및 비전임교원(명예교수, 시간강사)

       ● 직원 : 재직중인 대학소속 전체직원


▶ Office365  사용권한 해제

  • 퇴직, 자퇴, 졸업, 제적, 휴학의 경우 담당부서에서 신분변동 전산 처리시 자동으로 Office 365 사용권한 해제 처리됨
  • 매일 사용대상자의 신분변동사항을 확인하여 Office 365 사용권한에 반영(부여/해제)
  • 퇴직 예정인 교.직원, 자퇴/졸업/제적/휴학 등으로 인한 재학 외 학적변동이 예정인 학생은 사용권한 해제처리전 반드시 개인자료의 백업을 완료해야 함(사용권한 해제 후 개인자료 접근 불가)


▶ 오피스365 동영상 메뉴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