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아이

공지사항

더보기
등록안내

 등록안내
문의 및 상담은: 033-371-3053
납부시기
등록금납부
-매 학기 등록기간 내에 수업료, 입학금 기타비용을 포함하는 등록금을 납부금으로 구성되는 등록금을 학교에서 지정하는 금용기관에 납부하여야 한다. 그리고 납부한 영수증은 등록확인과 연말정산 소득세 등 제 증명으로 사용할수 있으니 잘 보관하여야 한다.
납부시기
1학기는 2월 중순, 2학기는 8월중순경에 등록금을 납부한다
납부장소는 각 은행과 본교 총무처에 납부한다.
고지서발송/주소변경
등록금 고지서 발송
1학기는 1월말, 2학기는 7월말경에 우편발송 한다.
주소변경
주소지가 변경된 학생들은 등록금 발송전 학생이 속하는 학과사무실에 연락하여 변경조치한다.

등록금고지서재발급
재학생, 복학생
학생이 소속되어있는 학과에 문의하여 재발급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접속 → 우측하단 "인트라넷"접속 → 로그인후 "학사" 클릭 → 좌측 "개인정보" 클릭 → 학적기본정보조회
탭중 등록 클릭 하여 출력.

등록금반환안내
등록금 반환 안내 (수업료 또는 입학금의 반환기준[제6조 제2항 관련])
1. 해당 학기 개시일(입학생의 경우에는 입학일을 만한다. 이하 같다)
전일까지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미 납부한 등록금의 전액을 반환한다.

2. 해당학기 개시일 이후에 반한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학금은 반환하지 않되. 등록금(입학금은 제외한다. 이하 이 호에서는 같다)은 다음 표의 기준에 따라 반환한다. 다만, 제4조제1항에 따라 등록금의 징수방법을 따로 정한 학교의 학생으로서 2학기분 이상의 등록금을 동시에 납부한 경우에는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이 속하는 학기의 등록금은 다음 표의 기준에 따라 반환하고 그 이후의 각 학기분의 등록금은 그 전액을 반환한다.

발생일

반환금액

학기 개시일부터 30일까지

등록금의 6분의 5해당액

학기 개시일에서 30일이 지난 날부터 60일까지

등록금의 3분의 2해당액

학기 개시일에서 60일이 지난 날부터 90일까지

등록금의 2분의 1해당액

학기 개시일에서 90일이 지난 날

반환하지 아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