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경대학교 공고 제 2016-1호
세경대학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공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사업명 : 세경대학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나. 재학생수 : 1,000명
다. 교직원수 : 70명
라. 사업기간 : 2년(2016. 2. 29 ~ 2018. 2. 28)
마. 인력배치 : 영양사 1, 조리사 1인 상주 배치(동일인 겸직 가능)
바. 식당면적 : 492.84㎡(조리실 포함)
사. 식단가 : 2015학년 2학기 단가를 상한단가로 하여 단가제안서 제출
구 분 | 기숙사생 | 일반학생 | 교직원 | 비고 |
조 식 | 자율식 3,200 | 자율식 3,300 | 자율식 3,500 | 2015년 2학기 단가임 |
중 식 | 의무식 3,200 | |||
석 식 |
2.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
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3. 현장설명회 : 생략
현장설명이 필요한 업체에서는 공고기간 내에 세경대학교 총무처(총무팀/시설팀)를 방문하여 구내식당 위치 및 시설 설비 등 확인 가능(별도 현장설명회 생략)
※ 현장 확인 소홀로 인한 책임은 본 대학에서 지지 않습니다.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제안서 심사 후 계약체결)
나. 낙찰자 선정방법 :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를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최고점수
를 획득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차 순
위를 낙찰자로 결정
다. 낙찰자는 계약 시 생산물(음식물) 배상책임보험 가입증서(사본) 제출
라. 공동수급 불가
5. 입찰참가등록
가.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접수일시 : 2016.2.18.(목) 09:00~17:00 / 본부 2층 총무처
※ 우편접수는 받지 않고 직접 방문 접수, 사업설명회는 별도로 하지 않음
나.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사본 각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서약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급식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 가능)
7)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대리인일 경우)
8) 사업제안서 8부
9) 가격제안서 1부
※ 유의사항 : 모든 제출서류 사본 제출 시 원본 대조 필을 날인 할 것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8. 부대조건
가. 식당의 가스․수도․전기의 기존 1차 시설 외 식당 내 조리 등 필요에 의한 2차
시설은 위탁 운영업체에서 시행한다. 단, 관리비(공공요금 등)는 업체부담으로 한다.
(산출방법은 본 대학 관리비 산출근거 규정에 의함)
나. 운영에 필요한 조리대, 씽크대, 냉장고, 식기세척기, 식탁, 의자 등 기존 학교 소유
의 주방기구 외 추가로 필요한물품(주방기구)의 구매 및 설치는 업체부담으로 한다.
다. 메뉴는 한식 1식 4찬(국 제외) 이상이거나 복수의 특화메뉴를 제공한다.(특화메뉴
는 덮밥류, 양식류, 분식류, 중식류 중 2종 이상을 제공한다)
라. 시설사용료는 학기당 최저 사백사십만원(₩4,400,000)임(부가세 포함)
마. 위탁운영 관련 보증금 일금 일천만원(₩10,000,000)은 계약과 동시에 현금으로 납
부해야 함.
바. 고객의견수렴을 위해 상, 하반기 각 1회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구내식당 운영 전
반에 대한 설문조사(1회 250명이상)를 실시하여야 하고, 설문조사 결과에서 제시된 개
선사항은 즉시 개선하여야 한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참가 업체는 구내식당 위탁운영 계획 전반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여야 한다.
나.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로 선정된 자는 계약과 동시에 구내식당급식을 시행하기
위해 필요한 제반 준비를 완료하여 급식이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하고, 불이행
시 계약을 취소한다.
다. 제출된 제안서 등의 내용은 위탁업체 선정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
약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라. 제출된 서류와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로 기재된 사항이 발견된
경우에는 구내식당 운영업체 선정에서 제외시키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마. 위탁업체 선정기준 및 방법은 본 세경대학교가 결정한 기준에 의하며, 이에 대해
일체의 이의는 제기 할 수 없음
바.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문의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총무처(전화 033-371-30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제안서 평가항목과 배점한도 1부
2. 심사기준 1부
3.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참가신청서(양식) 1부.
4. 제안서 양식 1부.
5.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및 선정기준 1부.
6. 서약서 1부.
7. 청렴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 1부.
8. 가격제안서 1부.
2016년 2월 15일
세 경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