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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경대학교 공고 제 2016-1

 

세경대학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공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 사업명 : 세경대학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 재학생수 : 1,000

. 교직원수 : 70

. 사업기간 : 2(2016. 2. 29 ~ 2018. 2. 28)

. 인력배치 : 영양사 1, 조리사 1인 상주 배치(동일인 겸직 가능)

. 식당면적 : 492.84(조리실 포함)

. 식단가 : 2015학년 2학기 단가를 상한단가로 하여 단가제안서 제출

구 분

기숙사생

일반학생

교직원

비고

조 식

자율식 3,200

자율식

3,300

자율식

3,500

20152학기 단가임

중 식

의무식 3,200

석 식

 

2.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

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3. 현장설명회 : 생략

현장설명이 필요한 업체에서는 공고기간 내에 세경대학교 총무처(총무팀/시설팀)를 방문하여 구내식당 위치 및 시설 설비 등 확인 가능(별도 현장설명회 생략)

현장 확인 소홀로 인한 책임은 본 대학에서 지지 않습니다.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제안서 심사 후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방법 :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를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최고점수

를 획득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차 순

위를 낙찰자로 결정

. 낙찰자는 계약 시 생산물(음식물) 배상책임보험 가입증서(사본) 제출

. 공동수급 불가

5. 입찰참가등록

.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접수일시 : 2016.2.18.() 09:00~17:00 / 본부 2층 총무처

우편접수는 받지 않고 직접 방문 접수, 사업설명회는 별도로 하지 않음

.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2)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사본 각 1

3)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4) 서약서 1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6) 급식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 가능)

7)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일 경우)

8) 사업제안서 8

9) 가격제안서 1

유의사항 : 모든 제출서류 사본 제출 시 원본 대조 필을 날인 할 것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8. 부대조건

. 식당의 가스수도전기의 기존 1차 시설 외 식당 내 조리 등 필요에 의한 2

시설은 위탁 운영업체에서 시행한다. , 관리비(공공요금 등)는 업체부담으로 한다.

(산출방법은 본 대학 관리비 산출근거 규정에 의함)

. 운영에 필요한 조리대, 씽크대, 냉장고, 식기세척기, 식탁, 의자 등 기존 학교 소유

의 주방기구 외 추가로 필요한물품(주방기구)의 구매 및 설치는 업체부담으로 한다.

. 메뉴는 한식 14(국 제외) 이상이거나 복수의 특화메뉴를 제공한다.(특화메뉴

는 덮밥류, 양식류, 분식류, 중식류 중 2종 이상을 제공한다)

. 시설사용료는 학기당 최저 사백사십만원(4,400,000)(부가세 포함)

. 위탁운영 관련 보증금 일금 일천만원(10,000,000) 계약과 동시에 현금으로 납

부해야 함.

. 고객의견수렴을 위해 상, 하반기 각 1회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구내식당 운영 전

반에 대한 설문조사(1250명이상)를 실시하여야 하고, 설문조사 결과에서 제시된 개

선사항은 즉시 개선하여야 한다.

 

9. 기타 유의사항

. 참가 업체는 구내식당 위탁운영 계획 전반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여야 한다.

.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로 선정된 자는 계약과 동시에 구내식당급식을 시행하기

위해 필요한 제반 준비를 완료하여 급식이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하고, 불이행

시 계약을 취소한다.

. 제출된 제안서 등의 내용은 위탁업체 선정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

약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 제출된 서류와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로 기재된 사항이 발견된

경우에는 구내식당 운영업체 선정에서 제외시키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위탁업체 선정기준 및 방법은 본 세경대학교가 결정한 기준에 의하며, 이에 대해

일체의 이의는 제기 할 수 없음

.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문의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총무처(전화 033-371-30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제안서 평가항목과 배점한도 1

2. 심사기준 1

3.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참가신청서(양식) 1.

4. 제안서 양식 1.

5.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및 선정기준 1.

6. 서약서 1.

7. 청렴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 1.

8. 가격제안서 1.

 

 

2016215


 

세 경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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