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전입학생 기숙사 지원 장학금 지급 안내

by 관리자 posted Feb 20,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7학년도 전입학생 기숙사 지원 장학금 지급 안내

- 민원24(온라인) 또는 영월읍사무소(팩스)에서 2월에 전입신고를 하면 추가 지원금 지급

○ 대 상 : 타 지역에서 입학하여 영월군으로 주소를 전입 하여 유지하는 학생

○ 금 액 

- 2016학년도 기준 연 ₩500,000원 (상·하반기 각 ₩250,000원)

- 2017학년도 계획 연 ₩700,000원 (상·하반기 각 ₩350,000원)

- 2월에 전입신고를 마친 학생에 한하여 지원금 5만원 추가 지급

(지원금 350,000원+추가 50,000원=400,000원)


○ 1단계(전입신청)-방법1. 2017. 2. 24(금)까지 민원24 홈페이지에서 신청

민원24 바로가기 ( http://www.minwon.go.kr/minwon/inc/AA040_form_notice_13100000016_2.jsp )

 

※ 민원24에서 전입신고 신청서 작성예시 확인하고 신청

신청서 작성예시 바로가기( http://www.minwon.go.kr/new_info/favorite/AA090_info_favorite_create_simple.jsp  )

 

-방법2. 영월읍사무소로 전입신고서 팩스발송( 033-370-2615 ) 후 원본은 입학후 제출

 

전입지 주소: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하송로 197 세경대학교


○ 2단계(서류제출)- 제출기간 : 2017. 3. 13(월) ~ 3. 17(금)

 ※ 변경된 주소로 초본이 발급되어야 하니 반드시 전입신고 후 서류준비 하세요.


  - 제출서류(전입신고 후 서류준비)

- 기숙사비지원 : 신청서, 주민등록초본(주소이력포함), 통장사본

- 주택마련준비금 : 전·월세 계약서 사본, 주민등록초본(주소이력포함), 통장사본(자취나 하숙을 하는 학생들은 주택마련준비금으로 신청)


○ 지원금 지급 시기

- 상반기 : 2017. 6월중

- 하반기 : 2017. 12월중


○ 문의전화- 세경대학교 교학처(033-371-3021)


※ 기숙사비를 지원받은 학생은 졸업시까지 주소를 영월군 관내로 유지해야 함.

전출시 지원금 환수조치 함.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